프리미엄 시장과 저가 시장
사업일지 2014. 9. 22. 11:11 |아주 초기에 두 시장을 모두 겨냥해서 3가지 상품을 출시해서 반응이 오는 쪽으로 방향을 잡으려고 한다.
프리미엄 시장과 저가 시장으로 동시에 겨냥해본다. 델리쿠 바이탈 빅은 소인 가족을 메인 타겟으로 한다. 웰빙을 컨셉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상품이다. 델리쿠 바이탈 미니는 독신자를 메인 타겟으로 한다. 마찬가지로 웰빙이 컨셉이다. 그리고 델리쿠 써프라이즈는 저가 시장을 겨냥한 상품이다. 이 중에서 어느 쪽이 반응이 올까. 흥미진진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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