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 수요층: 20대 초중반 여성
* 메뉴 전략
1) 조삼모사
2) 배민앱 유저가 검색해서 시켜먹는 주요 메뉴들 중, 우리 브랜드가 할 수 있는 것들 최대한 메뉴로 선정(ex. 닭발, 불대창 등. 운영 초반부터 판매량을 축적해나아가야 나중에 고객들이 특정 메뉴를 검색했을 때 우리 매장이 리스트 상단에 뜰 수 있음)
3) 매니아층이 두터운 메뉴 위주로 편성하는게 좋을 듯. ex. 닭발, 대창, 마라탕 등
'사업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7/28, 기획 적중의 짜릿함 (0) | 2021.07.28 |
---|---|
7/26, 그 간의 배달전문점 운영 경험 정리 (0) | 2021.07.26 |
7/25 현재 상황 및 둘 수 있는 수 (0) | 2021.07.25 |
7/24 사람에 대하여 (0) | 2021.07.24 |
7/15, 배달 매장 초기 안착 공식 (0) | 2021.07.15 |